001

상인회소개

상인회소개

양동복개상가 상인회장

손 중 호

"광주 생활용품의 중심지 양동복개상가"

양동복개상가를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상인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으로 상가를 이끌어 올 수 있었던 것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통시장의 경기가 어렵지만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성공의 기회가 생깁니다. 우리상인회원들이 함께 노력을 기울여 발전해 나간다면 이 불황인 현실을 헤쳐나가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해 정부의 지원사업이 꾸준히 진행되고 있고 이를 통해 우리 시장에 필요한 사업을 개발하고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우리 상인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현 시대는 변화하지 않으면 도태되는 게 현실입니다. 우리 모두가 합심하여 변화를 받아들이고 개혁과 창조를 통해 새로운 상가를 만들어 가야 합니다. 그리하여 긍정적인 생각과 적극적인 행동으로 희망과 활력이 넘친 모습을 가지고 함께 나아갔으면 합니다.

양동복개상가 상인회도 새로운 모습으로 열심히 뛰겠습니다. 상인 여러분들의 앞에 서서 먼저 변화되는 모습으로 상가가 발전되는데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상인회원 및 고객 여러분 모두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광주양동시장 상인회장

문 상 식

"광주의 역사와 함께 해온 100년 양동시장"

광주의 수많은 역사적인 일들에 양동시장이 있었습니다. 31운동, 518민주화항쟁 등 이땅의 울부짖음 속에 양동시장은 그 곁에서 마치 무등산처럼 자리를 지켜왔습니다. 광주에서 31운동의 만세소리를 외쳤던 장소가 양동시장입니다. 518민주화항쟁 속에서 열사들에게 따뜻한 주먹밥을 나눠주며 함께 마음을 나누고 다독이며 눈물을 흘렸던 양동시장입니다.

그런 양동시장이 시대가 바뀌고, 세대가 달라짐에 따라 조금씩 쇠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양동시장도 이제는 시대에 맞추고 달라진 세대의 성향과 요구에 맞춰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시장으로 다시 환골탈태하고자 합니다.

250여 상인회원들 모두가 한마음으로 엣 양동시장의 영광을 다시 찾고 광주시민의 사랑을 받는 양동시장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장을 찾는 고객여러분들도 양동시장에 방문할 때 마다 조금씩 달라지고 있다고 합니다. 조그만 물줄기가 모여 큰 강을 이루듯이 작은 변화들을 통해 100년 양동시장의 영화를 되찾고자 상인회와 상인회원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이 저희 상인들에게 힘이 됩니다. 친절한 서비스와 착한 가격으로 고객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상인회원여러분과 고객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과 웃음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